세종시 나성동 한화손해보험 세종지점, 착한일터 참여
- 14일 나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착한일터 7호 현판 전달
세종우먼
승인
2024.11.14 09:28
의견
0
세종특별자치시 나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박재혁)가 14일 한화손해보험 세종지점(지점장 최영애·SFP팀장 강일구)에 ‘착한일터’ 7호 현판을 전달했다.
착한일터는 매달 급여에서 약정한 후원금을 자동이체해 정기나눔을 실천하는 곳으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는 착한일터 현판을 부착하고 홍보·세액공제를 제공하고 있다.
강일구 한화손해보험 팀장은 “나성동 박재혁 위원장님을 통해 착한일터 기부 나눔에 대해 알게됐다”며 “소액이지만 같이 일하는 동료들과 함께 기부 나눔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나성동에서는 나성동행정복지센터를 시작으로 국공립 세종나릿재어린이집·세종나빛어린이집·나성샛별어린이집·세종하늘채어린이집·리더스포레 어린이집이 착한일터에 가입해 선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다.
박재혁 나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은 “착한일터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며 “소중한 기부금은 지역 내 소상공인과 복지사각지대를 위한 나성나눔상품권 사업 등에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착한가게, 착한가정, 착한일터 등 관련 기부참여는 나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밴드(https://band.us/@nss2happy)를 참고 하거나 나성동 맞춤형 복지팀(☎044-301-7641~2)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