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과 함께 노트르담 드 파리로 떠나는 문화 여행

- 11일, 2024년 교육복지 가족 60명 대상으로 뮤지컬 관람 실시 -
- 가족과 함께하는 체험으로 학생들의 전인적 성장과 행복한 추억 선사 -

세종우먼 승인 2024.05.09 09:41 의견 0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교육감 최교진, 이하 세종시교육청)은 오는 5월 11일에 세종예술의전당에서 교육복지 대상 학생과 보호자 60명을 대상으로 ‘2024년 학생맞춤통합지원 문화·예술 체험학습’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교육복지 대상 가족에게 문화・예술적 감수성을 높이는 경험을 제공하고, 학생들의 전인적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세종시교육청은 학생들의 문화・예술 체험에 대한 요구를 반영하여 다양한 문화・예술 체험활동 중에서 뮤지컬 관람을 기획했다.

특히, 이날 행사에 참여한 가족은 강렬한 음악과 극적인 스토리텔링, 웅장한 무대 디자인 등으로 유명한 세계적인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를 관람할 예정이다.

앞으로도 세종시교육청은 문화·예술 체험학습이 필요한 교육복지 학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맞춤형 문화·예술 체험활동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미자 교육복지과장은 “이번 뮤지컬 관람 행사로 학생들이 꿈과 희망을 키우고, 가족들과 함께 행복한 추억을 쌓을 수 있기를 바란다.”라며, “세종시교육청은 문화·예술 체험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다양한 필요와 요구에 맞는 맞춤형 통합지원을 할 수 있도록 지속해서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